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플러그인

멕시코 Audio Assault사의 ‘AHM 5050’: 그 어떤 IR의 마이크 위치라도 에뮬레이션 할 수 있는 3채널 듀얼 기타앰프 시뮬레이션 플러그인

 

멕시코의킬러(killer)” 오디오 플러그인 개발업체인 Audio Assault사는 새로운 마이크 포지셔닝(mic positioning)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3채널 듀얼 기타앰프 시뮬레이션 플러그인 ‘AHM 5050’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통해 내장된 IR(Impulse Response) 뿐만 아니라 어떤 IR 마이크 위치라도 에뮬레이션 있습니다. 플러그인은 다른 앰프 시뮬레이터처럼 클래식 EQ 필터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Audio Assault사의 차세대 알고리즘은 임펄스의 파동을 수정하여 매우 사실적인 감각의 다이내믹과 로우엔드(low end) 하이엔드(high end) 선사합니다. AHM 5050 클래식 브리티시 “hot-rodded”(앰프를 개조해 게인과 디스토션을 향상시킨) 부티크 앰프들의 모델을 기반으로 하지만 현대적인 터치가 추가 되었습니다. Audio Assault 팀은 모던 메탈에서 클래식 까지를 모두 섭렵하는 사운드와 아주 깨끗한 느낌의 톤을 만들어 제공합니다.

 

 

 

AMP 섹션

AHM 5050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하이 게인(high-gain) 앰프들 하나인 6L6 EL34 기반으로 하는 3채널 듀얼 기타앰프 시뮬레이션 플러그인 입니다. 플러그인의 AMP 섹션은 3개의 채널과 채널 컨트롤이 있는 AHM 5050 앰프를 보여줍니다. 3개의 채널은 ‘Lead’, ‘Crunch’ ‘Clean’ 기타 사운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용자는 ‘Balance’ 노브를 조정하여 앰프의 특성을 변경할 있습니다. 밸런스 노브로 6L6 EL34 버전 사이의 톤을 정확하게 다이얼할 있습니다.

 

 

 

STOMP 섹션

STOMP 섹션으로 가면 내부에 있는 3개의 스톰프박스(기타 꾹꾹이) 사용할 있습니다. ‘GATE’ 신호의 원치 않는 노이즈를 제거하는 강력한 원노브(one-knob) 게이트 입니다. ‘BOOST’ 사용하면 저음 고음 컨트롤로 신호를 증폭할 있으며, 이는 특별히 로우(low) 튜닝 기타에 적합합니다. ‘DRIVE’ 많은 게인(gain) 위해 앰프를 증폭시키거나 깨끗한 시그널에 새츄레이션(saturation) 추가할 적합합니다. 

 

 

 

CAB 섹션

CAB 섹션에서는 Dual CAB Loader 사용하여 Cab(Cabinet) IR 로드하고 믹스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IR 폴더를 가져와 외부 장치 없이 사용할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IR에서 마이크의 위치를 편집할 있습니다. 듀얼 필터(HP LP 필터) 사용하면 기타 톤을 다듬을 있으며, 스테레오 모드에서 앰프를 사용하는 경우 PAN 컨트롤을 사용해 패닝을 조정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장에서 IR 로더에 이런 기능들을 가진 제품은 없었습니다.

 

 

 

FX 섹션

FX 섹션에는 그래픽 EQ, 딜레이 리버브가 포함됩니다. FX 섹션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톤을 조정할 있습니다. 가령, 9밴드 EQ 사용하여 앰프의 사운드를 사용자의 믹스에 맞추고, 딜레이와 리버브를 사용하여 사운드에 깊이를 더할 있습니다. 

 

 

 

Settings/Presets 섹션

Settings/Presets 섹션에서는 STANDARD MY AMP 하나를 선택에서 앰프 모델을 설정할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모든 전자 부품에는 일정한 허용 오차가 있기 때문에 동일한 앰프라도 소리가 서로 약간씩 다르게 들립니다. 이는 콘덴서, 저항, 전구, 정류관 등에는 판매를 위한 측정값을 갖는 백분율 임계값(percentage threshold)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특성을 이제 Audio Assault사의 앰프 플러그인에서 경험할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등록하면 앰프의 특성이 고유해집니다. “MY AMP” Audio Assault사의 독점 기능입니다. MY AMP 옵션을 활성화 하면, 당신의 고유한 앰프가 다른 사용자의 앰프와 다르게 들립니다. 반면에 STANDARD 옵션으로 설정하면 구성 요소의 값이 변동 없이 동일한 값이 되기 때문에, 당신의 앰프는 모든 사용자의 앰프에 대해 동일하게 들립니다. 

 

 

 

 

 

제품 특징

  • 3개의 채널: Lead, Crunch 및 Clean
  • Balance 노브: 이 밸런스 노브로 6L6와 EL34 버전 사이의 톤을 정확하게 다이얼할 수 있음.
  • 3개의 스톰프박스: Gate, Boost 및 Drive
  • 수많은 IR이 있는 Dual Cab Loader 
  • EQ, 딜레이 및 리버브가 있는 FX Rack 
  • 고유한 음색을 얻을 수 있는 MY AMP 옵션
  • 모노 및 스테레오 라우팅 지원

 

 

 

시스템 요구사항

  • Windows (64비트 혹은 그 이상): VST, VST3, AAX 형식을 지원하는 64비트 Digital Audio Workstation 소프트웨어 
  • Mac OSX (VST 및 AU를 지원) 및 인텔 기반 Mac (64비트): VST 및 AU를 지원하는 Mac OSX Leopard 혹은 그 이상의 버전(Mac OSX Sierra 버전 지원)
  • Linux (64비트): VST 형식을 지원하는 64비트 Digital Audio Workstation 소프트웨어

 

 

 

가격 정보

$34.99 USD (미화 34.99 달러)

 

* 데모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데모 버전은 15분 동안만 작동하며, 프리셋 로딩 및 저장은 할 수 없습니다. 

 

 

 

‘AHM 5050’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Audio Assault 소개 (https://audioassault.mx)

Audio Assault킬러(killer)” 오디오 플러그인을 만드는 멕시코 기반 오디오 플러그인 개발업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