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플러그인

이스라엘 Function Loops사, ‘Xmas Free Sampler 2021'을 무료로 제공

 

 

이스라엘의 사운드 디자인 회사인 Function Loops사는 ‘Xmas Free Sampler 2021’ 무료로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샘플팩에는 204개의 고품질(24비트 WAV) 샘플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샘플들은 Astro FX, Future Rave, Future R&B, Lo-fi Guitars, Pop Instrumentals, Psytrance Synths, Tech House Drums, Trap & Hip-hop, 그리고 Vocals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일 크기는 462.4MB(압축 해제시) 입니다.

 

또한, 샘플팩과 함께 ‘10$ Off Gift Card’(10달러 할인 기프트 카드) 제공됩니다. (쿠폰 코드: XMAS10)

 

샘플팩의 모든 샘플은 100% 로열티 프리(royalty-free) 입니다. 샘플팩을 당신의 상업용 프로젝트에서 제한 없이 사용할 있습니다. 

 

 

무료 ‘Xmas Free Sampler 2021’ 다운로드 하기

 

 

*다운로드 방법:

1) 페이지 상단의 ‘DOWNLOAD FREE PACK’ 버튼을 클릭

2) 다음 페이지에서 입력창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페이지 하단의 ‘SUBMIT’ 클릭

3)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다운로드 링크가 보내짐. 이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4) 파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Function Loops LTD (https://www.functionloops.com) 2011년에 설립된 사운드 디자인 회사입니다. 우리는 작업에 영감을 더해 DJ, 프로듀서 뮤지션을 위한 사운드를 개발합니다. 당사의 제품들은 Beatport Sounds, Producer Loops, Splice 기타 주요 음악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차트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유명 제작자와 DJ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희가 제작한 수십만 가지의 사운드들은 인기있는 전자 음악 장르에 모두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주요 비전은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 제작과 예술을 경험할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Beatport, Producer Loops, Google, Apple, Razer 등을 포함한 세계적인 회사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습니다. Function Loops 음악 제작자와 DJ에게 최고의 리소스입니다. 일단 소비자께서 저희 제품을 구매한 후에는 당신의 음악에 당사 사운드를 사용하고 음악을 레이블에 판매하며 경력을 쌓을 있는 법적 권리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