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플러그인

캐나다 Pinkertone사의 ‘Infinity Vol 1’: 세계적인 TV음악 작곡가 Benjamin Pinkerton이 세심하게 제작한 시네마틱 하이브리드 사운드 샘플의 방대한 컬렉션

Pinkertone사의 Infinity Vol 1

Pinkertone Benjamin Pinkerton 설립한 캐나다의 신생 사운드디자인 회사입니다. Benjamin Pinkerton ASCAP 상을 받은 음악 작곡가로서 15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캐나다-미국의 합작 드라마Dark MatterMy Little Pony 작곡가로서 가장 알려져 있습니다. Pinkertone사는 최근 자사의 데뷔 샘플 라이브러리 ‘Infinity Vol 1’ 출시했습니다. 제품은 방대한 양의 세련된 드론(tasteful drone), 펄스(pulse), 리듬 베드(rhythmic bed), 임팩트(tonal impact), FX 등을 제공하는 궁극적인 하이브리드 스타일(hybrid style) Kontakt 인스트루먼트 입니다. 

 

Infinity Vol 1 Benjamin Pinkerton 세심하게 제작한 시네마틱 하이브리드 사운드 샘플의 방대한 컬렉션입니다. 광범위한 장르의 600개가 넘는 멀티 샘플(multi-sampled) 사운드가 포함된 라이브러리는 음악 작곡가, 사운드 디자이너 오디오 애호가와 같은 음악 제작자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신중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서사적인 영화음악 부터 앰비언트 사운드스케이프(ambient soundscape) 이르기까지, Infinity Vol 1 액션, SF, 드라마, 예고편 음악, 비디오 게임 음악, 리얼리티 라이브러리 음악 등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 장르에 원활하게 사용될 있습니다. 제품의 멀티 샘플 사운드는 사용자에게 전례없는 수준의 사운드컨트롤 기능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관계자는 “Infinity Vol 1 무한한 소리의 창작을 향한 관문이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16GB 분량의 세심하게 제작된 사운드, 멀티 샘플 패치, 355개의 엄선된 스냅샷(snapshot) 프리셋, 663개의 개별 패치 스템(stem), 그리고 6,000개의 녹음된 샘플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만의 사운드를 무한히 창조할 있습니다. Infinity Vol 1 사용하면 다양한 카테고리의 사운드를 결합하여 쉽고 재미있게 자신만의 고유한 프리셋을 만들 있습니다. 제품의 라이브러리에 있는 대부분의 사운드는 멀티 샘플링(multi-sampled) 되어 있어 사용자에게 많은 사운드컨트롤 기능과 유연성을 제공하고 어떤 소리의 결함없이 즉시 (key) 변경할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Infinity Vol 1의 메인 화면

Infinity Vol 1 시중의 다른 악기와 구별되게 하는 차별성은 제품이 독특한 4개의 레이어로 구성된 악기(unique 4-layered instrument)라는 점이며, 이러한 특징은 작곡가가 자신만의 독특한 프리셋을 쉽게 만들 있게 합니다. 기능은 아티스트가 무한한 창의적 가능성을 탐색할 있도록 지원하여 무한한 영감의 원천이 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Infinity Vol 1 4개의 레이어로 구성된 악기입니다. 레이어는 동일한 양의 컨트롤과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동일한 방식으로 배치되므로, 레이어를 학습하면 모든 레이어를 파악할 있습니다. 레이어에는 사운드를 제어할 있는 6개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첫번째 아이콘은 볼륨(volume), (pan) (tune) 노브를 제공하고, 두번째 아이콘은 엔벨로프(attack-decay-sustain-release) 컨트롤을 제공하고, 세번째 아이콘은 아르페지에이터(arpeggiator) 제공합니다. 네번째 아이콘은 모듈레이션 패널(modulation panel) 제공합니다. 모듈레이션 패널은 작업 중인 사운드에 약간의 미묘한 움직임과 캐릭터(character) 추가하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다섯번째 아이콘은 이펙트 패널(effects panel), 레이어에 최대 4개의 이펙트를 적용할 있습니다. 여섯번째 아이콘은 조옮김 기능(transpose function) 제공합니다. 기능은 키보드 상에 서로 다른 스윗스팟(sweet spot) 가지고 있는 사운드를 결합하고자 유용하게 사용될 있습니다. 

 

 

 

Infinity Knob과 Secondary Crossfade Modulation 슬라이더

화면 중앙에 있는 Infinity Knob 살펴보겠습니다. 인피니티 노브는 개의 레이어 모두를 크로스페이드(crossfade)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인피니티 노브로 많은 종류의 실험적인 응용을 적용할 있습니다. 일례로, 인피니티 노브가 리듬 요소와 함께 작동한다고 가정하면 레이어에 로드된(load) 모든 개별 요소들이 리듬에 근거해 형태가 변형될 있습니다. 인피니티 노브는 작업 중인 사운드를 더욱 개성있고 흥미로운 사운드로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도구입니다. 인피니티 노브 아래에는 보조 크로스페이드 변조 슬라이더(Secondary crossfade modulation sliders) 있습니다.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레이어를 많이 프로세싱 있고 작업중인 사운드에 많은 캐릭터를 주입할 있습니다. 보조 크로스페이드 변조 슬라이더들을 인피니티 노브와 함께 사용하면 흥미로운 사운드를 만드는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품 특징

  • 총 파일 크기: 약 16GB
  • 멀티 샘플 패치(Multi-sampled patches)
  • 335개의 엄선된 스냅샷(curated snapshots)
  • 663개의 개별 패치 및 스템(individual patches/stems)
  • 약 6,000개의 녹음된 샘플
  • 사운드의 무한한 조합 가능
  • MIDI Learn 기능
  • Kontakt v6.7.1 및 그 이상의 버전과 호환 가능

 

 

가격 정보

미화 $159 달러

 

* 제한된 기간 동안 Pinkertone사는 $159 달러의 가격으로 Infinity Vol 1을 제공합니다(정가는 미화 $199 달러). Pinkertone.com을 방문하고 웹사이트에 가입하여 프로모션 코드를 받아 $159 달러의 가격으로 Infinity Vol 1을 구입하세요. 이번 할인 혜택은 2023년 11월 30일에 종료됩니다.

 

 

‘Infinity Vol 1’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Trailer

 

 

 

Walkthrough

 

 

 

 

 

 

 

 

 

Pinkertone 소개 (https://pinkertone.com)

Pinkertone 15 경력의 열정적인 음악 작곡가 Benjamin Pinkeron 설립한 캐나다의 신생 회사입니다. 우리의 임무는 Kontakt 샘플 라이브러리를 통해 음악 작곡가들에게 뛰어난 영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Pinkertone사의 구성원들은 음악이 단지 페이지에 적힌 음표 이상이라고 믿고있습니다. 음악은 창의성, 감성, 그리고 스토리텔링의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우리의 놀라운 사운드를 통해 음악 작곡가들이 창의력을 발휘하고 자신의 작곡에 생기를 불어 넣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의 사운드 라이브러리는 샘플이 악기의 본질을 포착하여 자연스럽고 실제적인 사운드를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음악 작곡가와 애호가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Pinkertone사는 “Infinity Vol 1” 출시를 통해 음악 제작 환경을 재정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