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플러그인

‘Slooply’: 방대한 양의 고품질 사운드 샘플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뮤지션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 기반 서비스

 

 

Slooply 뮤지션을 위해 개발된 새로운 플랫폼 기반 서비스로 방대한 양의 고품질의 사운드 샘플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월간 구독료를 지불하면 장르(genre), 유형(type), (key), 혹은 아티스트(artist)별로 분류된 수십만 개의 사운드에 액세스 있습니다. 제공되는 모든 사운드는 WAV 형식으로 스튜디오 품질의 음질입니다. 

 

 

이용 방법

일단 계정(account) 생성하면 FREE section에서 사운드를 무료로 다운로드 있는 free subscription plan(무료 구독 플랜) 얻게 됩니다(링크: https://slooply.com/sample-packs/free). 이를 통해 당신은 플랫폼에 익숙해지고 그에 대한 사용법을 터득할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요구에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하는 요령도 배우게 됩니다. 미화 7.99 달러 부터 시작하는 paid subscription plan(유료 구독 플랜) 하나를 가입하면 당신은 모든 사운드에 액세스(access) 있는 권한을 얻게 됩니다. 

 

 

가격 정보

Slooply 한달 구독료는 7.99 달러 부터 시작합니다. 일단 7.99 달러를 지불 하고 나면, 당신은 120 크레딧(credit) 얻게 됩니다. 하나의 사운드를 다운로드 때마다 개의 크래딧이 당신의 계좌에서 차감됩니다. 

 

Slooply 제공하는 4가지 유료 구독 플랜은 다음과 같습니다:  

• Starter: 미화 7.99 달러 - 120 credits 제공

• Basic: 미화 14.99 달러 - 400 credits 제공

• Premium: 미화 21.99 달러 - 700 credits 제공

• Max: 미화 29.99 달러 - 1200 credits 제공

유료 구독 플랜에 대한 자세한 정보: https://slooply.com/page/pricing

 

일단 다운로드한 사운드는 영원히 당신의 것이며, 구입한 사운드는 무료로 연속적으로 다운로드 있습니다. Slooply 사운드 라이브러리는 매일 새로운 사운드와 샘플로 업데이트 됩니다.

 

 

지불(Payment) 구독(Subscription) 대해

Slooply PayPal 혹은 Credit/Debit 카드를 이용해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지불 방법을 제공합니다. 가입하신 유료 구독 플랜은 매달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당신은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있습니다. 당신이 구독을 취소한 순간부터, Slooply 이상 구독요금을 결제하지 않으며, 당신이 다운로드한 샘플들은 계속 당신의 소유로 남게 됩니다. 

 

 

 

 

모든 기기에서 다운로드가 가능

모든 종류의 컴퓨터, 모바일폰, 혹은 태블릿PC에서 Slooply 제공하는 모든 사운드를 다운로드 있습니다. 다운로드된 모든 사운드는 당신의 기기에 즉시 저장됩니다.

 

 

환불

Slooply 유료 구독 플랜을 구입하면 소비자는 14일간 환불 보장을 받게 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Slooply에서 얻을 없다거나 혹은 Slooply 당신의 취향에 맞지 않는다면 회사측은 당신에게 전액 환불할 것이며, 이에 대해 어떤 이의사항을 묻지 않습니다.

 

 

Slooply 가치 

수십만 개의 스튜디오 퀄리티의 사운드와 샘플들이 곳에 모여 있다.

(key), 장르(genre), 악기(instrument), 혹은 유형(type)으로 쉽게 사운드를 검색할 있다. 

당신의 음악 프로젝트에 맞는 최적의 사운드를 찾아서 즉시 다운로드  있다. 

유료 구독을 하기 전에 무료로 샘플을 다운로드 있다: https://slooply.com/sample-packs/free 

• Slooply team으로 부터 제품과 관련한 혹은 기술적인 지원을 받을  있다. 

사운드 라이브러리가 매일 업데이트 된다.

새로운 음악 릴리즈(release) 대한 최신 정보가 사용자에게 제공된.

 

 

‘Slooply’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 ‘Free 30-day trial’ 등록하시면 30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있습니다. (신용카드 필요 없음. 어떠한 전제조건도 없음.): 여기 

 

 

 

 

Slooply 소개 (https://slooply.com)

Slooply 방대한 양의 고품질의 사운드 샘플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뮤지션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 기반 서비스 입니다. Slooply 단일 샘플 뿐만 아니라 여러개의 샘플로 이루어진 패키지도 제공 합니다. 어떤 사운드의 제품이 당신의 음악 작품에 가장 어울릴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제공되는 모든 샘플은 로열티 프리(Royalty-Free) 라이선스가 적용되어 자유롭게 사용할 있습니다. 당신은 Slooply에서 클라스 프로듀서들이 제작한 최신 샘플들을 접할 있습니다. Slooply 라이브러리는 매일 엄선된 사운드로 확장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