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플러그인

이스라엘의 Function Loops사가 곧 출시할 ‘Producer’s Vault 2022’의 Waiting List에 가입하고 무료 샘플팩을 받으세요

 

 

 

이스라엘의 사운드 디자인 회사인 Function Loops사는 상업용 사운드, 보컬, 튜토리얼, 풍부한 보너스, 그리고 VST 등으로 구성된 프로덕션을 위한 종합세트인 ‘Producer’s Vault 2022’ 출시 것이며, 출시에 앞서 제품 구입의 대기자 명단(waiting list) 등록할 있는 링크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Producer’s Vault 2022’ 제작에는 7명의 서로 다른 프로듀서들이 참여했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사용하면 당신의 스튜디오에서 7명의 프로듀서로 구성된 자체 제작팀이 당신의 사운드를 제작하는 것을 도와주는 것과 같은 효과를 있습니다. 

 

제품 구입의 대기자 명단에 등록한 모든 사람들은 제품의 출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으며 제품 구입시 독점적인 얼리버드(early-bird)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Producer’s Vault 2022’ 한정판으로만 판매될 예정이므로 구입을 원하신다면 지금 대기자 명단에 등록하셔서 제품을 미리 확보해 두는게 좋습니다.

 

 

‘Producer’s Vault 2022’ 구입 대기자 명단에 등록하기  

 

(*입력창에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고 문자로 알림을 받기를 원하신다면 모바일 번호를 입력창에 입력하세요. 페이지 하단의 ‘Join the list’ 버튼을 누르시고 다음 화면에서 나오는 스팸방지창에 체크하시면 등록이 완결 됩니다.)

 

 

 

또한, Function Loops사는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즉시 사용할 있는 ‘Producer’s Vault 2022’ 일부 사운드가 포함된 ‘taster pack’(견본 ) 제공합니다. 무료 샘플 팩은 드럼 루프, 음악 루프, 하우스 루프 보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파일 크기: 75MB zip) 무료 샘플팩의 모든 샘플은 100% 로열티 프리(royalty-free) 입니다. , 상업용 프로젝트에서 샘플팩을 제한 없이 사용할 있습니다. 

 

 

‘Producer’s Vault 2022’ 무료 견본 (Taster Pack) 다운로드 하기

 

(*화면 하단의 ‘DOWNLOAD FREE PACK’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페이지의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Function Loops LTD (https://www.functionloops.com) 2011년에 설립된 사운드 디자인 회사입니다. 우리는 작업에 영감을 더해 DJ, 프로듀서 뮤지션을 위한 사운드를 개발합니다. 당사의 제품들은 Beatport Sounds, Producer Loops, Splice 기타 주요 음악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차트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유명 제작자와 DJ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희가 제작한 수십만 가지의 사운드들은 인기있는 전자 음악 장르에 모두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주요 비전은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 제작과 예술을 경험할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Beatport, Producer Loops, Google, Apple, Razer 등을 포함한 세계적인 회사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습니다. Function Loops 음악 제작자와 DJ에게 최고의 리소스입니다. 일단 소비자께서 저희 제품을 구매한 후에는 당신의 음악에 당사 사운드를 사용하고 음악을 레이블에 판매하며 경력을 쌓을 있는 법적 권리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