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플러그인

폴란드 r-loops사, 힙합과 트랩을 위한 40개의 기타 루프로 구성된 무료 샘플 팩 ‘Let’s Rock’ 출시

 

 

폴란드의 혁신적인 사운드 디자인 회사 r-loops사는 Trap, RnB, Pop  Hip-hop 프로듀서를 위한 40 개의 WAV 기타 루프(loop) 컬렉션으로 구성된 무료 샘플 팩인 Let's Rock 출시 했습니다. 

 

 

‘Let’s Rock’ The Weekend’, ‘Travis Scott’, ‘Post Malone’, ‘Juice Wrld’, 그리고 Pop Smoke 같은  클라스의 힙합, 알앤비, 트랩, 그리고  뮤지션들과 프로듀서들로 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루프들은 모두 실제 기타 연주로 만들어졌으며  MIDI 또는 VST 사운드를 만드는데 전혀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기타 루프에는 Key BPM 라벨이 붙어 있어 드럼과 808s 또는 베이스를 루프에 쉽게 추가할  있습니다. 

 

 

'Let's Rock' 사운드 뱅크는 Dry  Wet 버전으로 구성됩니다. Wet 루프는 다양한 이펙터로 처리된 마스터 버전 입니다. 루프에 자신만의 이펙트 처리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Dry 루프도 제공됩니다. 

 

 

이번에 제공되는 무료샘플들은 ‘100% 로열티 프리’(100% royalty-free)이며, 따라서 여러분들은 아무런 제약 없이 상업적 목적으로  샘플들을 사용하실  있습니다. 

 

 

r-loops사가 제공하는  놀라운 무료 샘플들을 지금 당장 받으세요.  기회는 그리 오래가지 않을 것입니다.

 

무료 샘플  'Let's Rock' 다운로드 하러 가기

 

 

 

 

 

 

제품 특징:

  • 무료로 제공되는 40개의 기타 멜로디
  • Dry 버전과 Wet 버전 제공
  • 각 루프에 Key와 BPM이 명시됨
  • 100% 로열티 프리
  • 무료로 즉시 다운로드 

 

 

* ‘Let’s Rock'을 다운로드 하려면 유효한 이메일 주소로 r-loops사의 무료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r-loops'는 혁신적인 사운드 라이브러리를 제작하는 사운드 디자이너 그룹으로 모든 종류의 사운드를 전문적으로 제작합니다. 특히 Hip-hop, R&B, Dance, Dirty South, Pop을 위한 사운드 제작에 집중해 왔습니다. ‘r-loops’는 노련한 전문가로부터 최고 품질의 연주를 필요로하는 프로듀서와 음악가를 위해 샘플 라이브러리를 제작하고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한 영감을 주기 위해 2009년에 공식적으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r-loops'는 지난 10년 동안 음악제작, 마스터링 및 믹싱 경험을 축적해 왔습니다. 당사의 모든 제품은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신중하게 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