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플러그인

폴란드 Aurora DSP사의 ‘Mammoth’: 2 밴드 신호 처리 기능을 갖춘 강력하면서도 직관적인 베이스 플러그인

Mammoth 실제 베이스 드라이브와 고품질 캐비닛 사운드의 독특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당신에게 놀라운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Aurora DSP사의 ‘Mammoth’ bass plug-in

 

폴란드 오디오 플러그인 개발 회사 Aurora DSP ‘Mammoth' 베이스 맥시마이저(bass maximizer), 3 가지 유형의 드라이브(3 types of drive),  스택(tone stack), 캐비닛 시뮬레이션(cabinet simulations) 등의 기능을 포함하는 2 밴드 신호 처리 기능을 갖춘 강력하면서도 직관적인 베이스 플러그인 입니다. 

 

 

Mammoth 또한 현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Custom IR(Impulse Response) Loader  끊김없고 지속적인 디스토션의 공급을 특징으로 합니다. 

 

 

Mammoth 사용하기 간단하고 유연한 베이스 플러그인 입니다. 그것은 진정 예술가, 프로듀서, 엔지니어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Mammoth 인터페이스

 

Mammoth 4 개의 주요 섹션으로 나뉩니다 - INPUT, HIGH, LOW, 그리고 OUTPUT 섹션. 

 

 

INPUT 섹션

INPUT 섹션에서 사용자는 HIGH  LOW 섹션에 대한 입력 신호 레벨과 cut-off 주파수를 설정합니다. INPUT 값의 입력 범위는 -20 dB ~ 20 dB이고 XOVER (Crossover) 값의 입력 범위는 0 Hz ~ 800 Hz입니다.

 

 

 

HIGH 섹션

INPUT 섹션의 크로스오버 (XOVER) 단계 후에 시그널은 HIGH 섹션의 프리앰프 모델과 IR Loader (convolution) 의해 처리됩니다. 

 

Mammoth 다음과 같이 DRIVE 컨트롤 하에 완전히 다른 3개의 프리앰프 회로를 시뮬레이션 합니다:

 

적색(RED)  - 전설적인 V4 Head를 시뮬레이션 했음

보라색(PURPLE) - AC30 Bass Head를 시뮬레이션 했음

파랑색(BLUE) - B7K 프리앰프의 사운드에 영감을 받아 시뮬레이션 했음

 

제공되는 LOW (100Hz), MID (500Hz), HIGH (1600Hz) 커스텀 tone stack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톤 밸런스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톤을 부드럽고 따뜻하게 하고 싶다면 MELT 버튼을 누르십시오. 반면에 BRUTE 버튼을 누르면 베이스 소리가  공격적으로 됩니다. 

 

IR Loader 섹션은 사용자에게 고품질 베이스 캐비닛 사운드(cabinet sound)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프리셋을 조정하고 저장하여 자신의 프리셋에서 이러한 IR 사용할  있습니다.  

 

Mammoth 노브(knob) 사운드를 보다 공격적이고 투명한 톤으로 만들지만, 책임감 있게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운드의 원래 특성을 잃을  있습니다.

 

 

 

LOW 섹션

LOW섹션에서 사용자는 자신의 베이스 톤에서 자신이 원하는 만큼 low-end 부분을 깎아낼  있습니다. BASS(Bass Maximizer) 노브는 시그널의 파운데이션(foundation) 압축하고 두껍게 합니다. GROWL 노브는 low-end 하모닉스(harmonics) 제어합니다. 

 

 

 

OUTPUT 섹션

OUTPUT 섹션은 당신이 설정한 HIGH  LOW 섹션의 사운드를 합산합니다.  섹션에서는 LOW  HIGH 신호의 비율을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설정하고 혼합할  있습니다. 당신의 최종 시그널이 너무 과하게 처리 되었다고 생각이 든다면 단순히 페이더(fader) 내리면 됩니다. 

 

 

 

* Mammoth는 Windows 및 macOS와 호환되며 VST3, AU(Audio Units), AAX 및 독립적으로(Standalone)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제품 특징 

  • 전설적인 하드웨어를 시뮬레이션한 3개의 서로 다른 베이스 프리앰프
  • 가변 주파수 신호 분할(Variable-frequency signal split)
  • 클래식 디자인에 기반한 3밴드 톤 컨트롤
  • 맥시마이저(Maximizer)와 로우 하모닉스 새츄레이터(Low-Harmonics Saturator) 
  • 3개의 캐비닛(cabinet) IRs와 하나의 커스텀 IR Loader 
  • 음색을 바꾸는 BRUTE와 MELT 스위치 
  • "Mammoth" 놉(knob)을 사용하여 베이스의 clank 사운드를 조절
  • 아웃풋단에 있는 공격적인 SLAM 리미터(Agressive SLAM limiter)
  • 다크 모드(dark mode)에서 크기조절이 가능한 4k 지원 유저인터페이스(UI) 

 

 

 

가격 정보:

 

미화 $39 (데스크탑 버전용)

 

미화 $18.99 (iOS 버전용

 

 

*Windows  Mac  평가판을 무료로 다운로드   있습니다: 여기

 

 

 

 

 

 

Aurora DSP 우리는 사운드 엔지니어, 프로듀서  개발자로 구성된 팀입니다. 수백 명의 뮤지션과 함께 작업하고, 많은 앰프와 이펙트를 시도하고, 수많은 기타를 연주하고, 다른 사람들이 연주하는 모든 방식을 들었습니다. 기타 톤의 세계는 끝이 없어 보입니다. 사운드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10  이상의 경험을 쌓은 우리는, 우리  누구도 갖고 있지 않은 문제에 대해 영리하고 멋진 해결책에 집중하는 것이 우리가 궁극적으로 추구해야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고객이 달성 하려는 최종 사운드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어떻게   있는지가 아니라 우리가 하고 싶은 것에 관한 것입니다

 

 

 

‘Mammoth’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Mammoth - The Monumental Bass Plugin

Mammoth is a powerful yet intuitive bass plugin featuring two-band signal processing that includes a bass maximizer, 3 types of drive, a tone stack, cabinet simulations and much more.We designed Mammoth with simplicity and flexibility in mind. It's made fo

auroradsp.com